간략한 줄거리
이 영화는 존 윅(키아누 리브스가 연기)이 자신의 강아지의 죽음과 자동차 도난에 대한 복수를 추구하는 첫 번째 영화의 사건 직후에 시작됩니다. 그는 가까스로 차를 되찾고 자신의 개를 죽인 갱스터들에게 복수하지만 그의 문제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John은 John이 그를 위해 암살 작업을 수행하기를 원하는 Santino D' Antonio (Riccardo Scamarcio가 연기)라는 이탈리아 범죄 군주에게 접근합니다. John은 처음에는 꺼려했지만 Santino는 John이 몇 년 전에 그와 맺은 피의 맹세를 불러내어 준수하도록 강요합니다. 작업을 마친 후 John은 범죄 지하 세계 전체의 표적이 된 자신을 발견합니다. Santino는 John의 머리에 현상금을 걸고 전 세계의 암살자들이 그를 쫓기 시작합니다. John은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모든 사람을 쓰러뜨리기 위해 전문적인 전투 기술과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목숨을 걸고 싸워야 합니다. 존은 암살자들과 싸우면서 그가 소중히 여기는 모든 것을 파괴하겠다고 위협하는 음모를 발견합니다. 그는 산티노가 자신을 배신했고 살아남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살인자들과 대결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다음은 John이 마지막 암살자보다 더 치명적인 암살자들의 물결을 따라가는 강렬하고 액션으로 가득 찬 스릴 라이드입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오래된 동료들과 재회하고 Cassian(Common이 연기)이라는 동료 암살자와 Winston(Ian McShane이 연기)이라는 무기 전문가를 포함하여 새로운 동맹을 만듭니다. 클라이막스 피날레에서 John은 범죄 지하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잔인한 대결에서 Santino와 그의 암살자 군대와 대결합니다. 존은 승리하게 될까요, 아니면 그를 파괴하려는 세력에 굴복하게 될까요? 전반적으로 "John Wick: Chapter 2"는 오리지널 영화의 가치 있는 후속작으로, 프랜차이즈 팬들이 기대했던 모든 맥박이 뛰는 액션과 흥분을 전달합니다. 키아누 리브스가 다시 한 번 잊을 수 없는 연기를 선사하는 이 영화는 훌륭한 액션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입니다.
Keanu Reeves의 놀라운 퍼포먼스와 논스톱 액션
다시 한 번 Keanu Reeves는 John Wick으로 놀라운 퍼포먼스을 보여줍니다. 그의 노련한 전투 기술과 강렬한 육체는 그를 무시할 수 없는 힘으로 만들고 그의 감정 범위는 캐릭터에 깊이와 복잡성을 더합니다. Reeves는 이 영화에서 그의 게임의 최고에 있으며 그가 행동하는 것을 보는 것은 기쁨입니다. "John Wick: Chapter 2"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 영화입니다. 오프닝부터 스릴 넘치는 피날레까지 쉴 새 없이 펼쳐지는 액션과 서스펜스의 연속이다. 전투 장면은 전문적으로 안무되고 촬영되어 현대 액션 영화에서는 보기 드문 수준의 정확성과 기술을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또한 놀라운 비주얼과 훌륭한 사운드트랙을 제공하여 전체적인 경험을 더해줍니다. "John Wick: Chapter 2"는 단순한 속편 그 이상입니다. John Wick의 세계를 흥미롭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확장하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프랜차이즈에 깊이와 풍부함을 더하는 새로운 캐릭터와 장소를 소개하는 동시에 John Wick과 그의 동기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킵니다. 이야기는 복잡하고 매력적이며 영화는 우리에게 더 많은 것을 배고프게 만듭니다.
필자의 개인적 평가
전반적으로 "John Wick: Chapter 2"는 속편의 기준을 높이는 스릴 있고 만족스러운 액션 영화입니다. 잊을 수 없는 연기를 선보이는 키아누 리브스, 전문적으로 짜여진 전투 장면, 존 윅의 세계관을 흥미진진하게 확장시키는 스토리로 액션 팬들이 놓치고 싶지 않은 영화입니다. 첫 번째 영화를 좋아했다면 "John Wick: Chapter 2"를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특히, 전편은 평이한 액션 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참신한 건짓수(gun-jiu jitsu) 액션을 펼쳐 액션 영화팬들의 호의를 얻었긴 하지만, 영화 내용 자체는 다소 평범했었습니다. 다시 말해 전편은, 보통 액션 영화에 특별한 건짓수(gun-jiu jitsu) 액션만 추가된 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그랬던 존윅 영화는 이번 편부 터는 확 달라져서 촬영, 미술, 조명에 사운드, 음악까지 최상급 액션 영화의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그 비주얼을 극대화해 보여주기 위한 촬영 장소도 매우 흥미로운데 로마에선 파티장과 지하 유적지를 가로지르고, 뉴욕으로 돌아오고서는 도심을 누비며 쏟아지는 적들을 상대한 후 카시안과 초고수의 최후의 대결을 보여줍니다. 이후 마지막 클라이맥스에선 산티노를 추적해 미술관으로 들어가서 고전 미술품 전시관과 현대 미술 전시관을 무대로 액션을 펼칩니다. 이런 흥미진진하고 볼 거리 많은 영화를 저 혼자 볼 수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영화 리뷰를 적고 있는데요, 이 글을 보시는 액션영화 마니아들은 이 영화를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